【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미식안내서 ‘미쉐린 가이드’와 손잡고 올해부터 2년간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미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미쉐린 가이드는 미슐랭 가이드라고도 불리며 맛집 관련 정보로는 글로벌 인지도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와인 평론가가 참여하는 와인 클래스, 프라이빗 다이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세부 프로그램 및 참여 VIP는 향후 홈페이지와 앱 등을 통해 홍보할 방침이다.
특히 올해 부산의 미쉐린 가이드가 처음 발간된 데 맞춰 이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현지 유명 레스토랑과 손잡고 지역 VIP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복안이다.
신세계백화점 이성환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신세계의 차별화한 콘텐츠와 미쉐린 가이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전에 없던 풍성한 미식 경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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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혜현 기자
dogo1211@n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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