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hc그룹]
[사진제공=bhc그룹]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bhc그룹 국밥 프랜차이즈 큰맘할매순대국이 고객 감사 이벤트 ‘우리동네국밥 맛집, 큰맘세권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11일 큰맘할매순대국에 따르면, ‘큰맘세권을 찾아라!’ 이벤트는 동네, 학교, 회사, 매일 다니는 길 등 ‘나’의 생활반경 안에 있는 큰맘할매순대국 매장과 친숙함을 쌓는 데 주안점을 둔다. 매장 사진 혹은 매장에서 맛있는 한 끼를 즐기는 순간을 인증샷으로 남긴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 또는 피드에 큰맘 공식 계정 언급 및 필수 해시태그(#국밥은큰맘)를 추가해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한다. 큰맘 인스타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스토리와 피드에 모두 업로드 시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 인스타그램 댓글과 개별 DM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큰맘할매순대국 관계자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사계절 내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큰맘은 현재 전국 360개 매장을 운영하는 등 업계 1위 브랜드이자 우리동네 국밥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며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성장해온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