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hc그룹]
[사진제공=bhc그룹]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bhc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리뉴얼 오픈한다.

25일 bhc그룹에 따르면 아웃백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아웃백 TV CF, 브랜드 캠페인, 아웃백 레시피 영상 등을 게재했으나, 유튜브 이용자들이 기존 MZ 세대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되는 점에 주목해 리뉴얼을 거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담아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번 아웃백 공식 유튜브 리뉴얼 키워드는 놀이터를 뜻하는 아웃백 그라운드가 된다. 채널 방문객이 머물고 소통하며 브랜드 헤리티지와 정체성을 담은 콘텐츠를 경험하게 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를 위해 아웃백 백과사전을 뜻하는 ‘아웃백과’ 콘텐츠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웃백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그리고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고객들에게 지속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