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산 중인 CCTV 영상 일부 캡처>

【투데이신문 전소영 기자】 부산의 한 지하상가에서 남성이 여성을 무자비하게 폭행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확산돼 논란인 가운데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부산 북부경찰서는 10일 이른바 ‘덕천지하상가 남녀 폭행 사건’에 대한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경찰 등에 따르면 지난 7일 오전 1시 13분경 부산 북구 소재 덕천지하상가에서 20대로 보이는 남녀가 서로를 폭행했다.

여성이 손바닥으로 남성의 얼굴을 때리자, 남성은 주먹을 이용해 여성의 얼굴을 마구 강타했다. 이 과정에서 여성이 쓰러졌지만 남성은 아랑곳 않고 휴대전화로 그의 얼굴을 수차례 가격했다.

이후 정신을 잃은 듯한 여성은 쓰러진 상태로 움직이지 않았고, 남성은 그런 여성을 두고 자리를 떠났다.

신고를 접수한 덕천지구대 경찰관들이 현장에 출동했지만 피해 여성이 신고를 완강하게 거부해 귀가 조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지하상가에 설치돼 있던 CCTV에 고스란히 찍혔고, 해당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확산되며 경찰은 수사에 나섰다.

부산경찰청 폭력계와 북부경찰서 강력팀은 수사전담팀을 구성해 남녀 인적사항과 부상정도 등을 조사 중에 있다.

더불어 폭행 장면이 담긴 CCTV 영상을 온라인상에 유포한 사람에 대해서도 엄정한 수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