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진생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고려진생

【투데이신문 최병춘 기자】 고려진생이 새롭게 출시한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을 와디즈 펀딩에서 지난 4일 최초로 공개했다.

5일 고려진생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은 체내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6년근 홍삼 제조과정 중 발효과정을 추가해 만든 분말형 캡슐 제품이다.

장내 흡수에 용이한 컴파운드K가 함유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파운드K 홍삼의 유효성분인 사포닌이 특정 장내 미생물로 인해 저분자 형태로 잘게 쪼개져 흡수 가능한 형태를 말한다.

또 발효홍삼분말을 투명한 캡슐에 담아 홍삼 특유의 쓴맛을 싫어하는 고객들도 맛에 대한 부담 없이 쉽게 홍삼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에 출시한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은 홍삼의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5대 기능성에 맞춰 다른 부원료 없이 100% 발효 홍삼으로 제조됐다.

고려진생 관계자는 “친환경, 면역력 등 안전한 건강을 위한 제품 소비가 늘어나고 있어, 섭취가 용이하고 인증 받은 안전 식품이라는 점에 초점을 둬 성분과 함량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고려진생은 이번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 대상으로 최대 64%에 이르는 파격적인 가격할인을 실시한다.

와디즈에서 슈퍼얼리버드를 이용할 경우 ▲선물패키지팩 64% ▲면역 패밀리팩 62% ▲홍삼 커플팩 60%를 할인해서 구매 가능하다. 쇼핑백은 리워드 수량만큼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