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현대백화점]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 현대백화점이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은 16일부터 내달 3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자사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더현대 웨딩위크’를 진행한다.

클럽웨딩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중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클럽웨딩 가입 후 9개월간 현대백화점 전 점포에서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최대 5%를 H포인트으로 환원한다.

행사 기간 현대백화점은 ▲할인 혜택 확대 ▲더현대 서울 스냅사진 촬영 이벤트 ▲해외 숙박권 경품 이벤트 등 예비 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가전·명품·패션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2.5% 사은 혜택을 제공하며 이와 함께 점포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웨딩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주말 현대백화점카드로 삼성·LG 매장에서 5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총구매 금액대별 최대 9.5% H포인트를 증정하고, 추가로 3% 금액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또한 롯데카드·NH농협카드·KB국민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2.5% H포인트 증정한다. 

클럽웨딩에 가입한 예비 부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당첨된 커플에게 더현대 서울 내부 스냅사진 촬영을 지원한다. 아울러 헤어메이크업 비용과 촬영 전날 쓸 수 있는 호텔 1박 숙박권, 현대백화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의류 교환권도 함께 선물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