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박주환 기자】 쌍용자동차가 수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이게 특별정비 서비스를 실시한다.
쌍용차는 9일 장마철 국지성 호우와 태풍을 비롯한 게릴라성 폭우 등 자연재해로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1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이를 위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서비스네트워크에 지역별로 수해차량 서비스전담팀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전담 작업장을 마련해 수해차량에 대해 특별정비 서비스를 실시하며, 자차보험 미가입 차량은 총 수리비(공임 포함)의 40%를 할인해 준다.
침수피해를 입은 차량 소유주가 쌍용차로 대차 구매할 경우에는 티볼리&에어, 코란도, 올 뉴 렉스턴은 30만원, 렉스턴 스포츠&칸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재난‧재해지역 선포 시 해당지역 관청과 연계해 인근 A/S네트워크에 합동서비스 전담팀을 편성할 예정이다.
전담팀을 통해서는 긴급 출동 및 수해차량 무상점검을 실시하고 소모성 부품을 무상교환 하는 한편, 필요할 경우 비상시동 조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쌍용자동차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2001년부터 계절별 차량 특성을 고려한 사전점검서비스, 도서지역 무상점검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차량운행에 따른 불편함 해소하고 고객의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2021년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쌍용차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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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주환 기자
pjt@ntoday.co.kr
주요기획: [도시 개발의 그림자, 구룡마을], [新중독 보고서], [디지털 신곡(神曲)]
좌우명: 시민의 역사를 기록하는 기자 담당분야: 재계, 산업다른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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