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강현민 기자】 SSG닷컴이 주말 장보기 프로모션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대표 장보기 코너 ‘오반장(오늘의 반짝 장보기)’의 주말 행사 상품을 늘리고, 별도 기획전을 마련해 고객 체감 혜택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오는 9일까지 3일간 가공식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최대 50% 할인 또는 덤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풀무원 냉장 우동, 허쉬·밀카 초콜릿,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토마토 케첩 등을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뚜기 냉동 피자와 차오차이 직화 간짜장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 커피 캡슐, 끼리 크림치즈 등 인기 유제품과 깨끗한나라 휴지, 테크·액츠 세제 등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주말 장보기 행사 품목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쓱 주간배송’을 통해 특가 상품을 편리하게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쓱 주간배송’은 신선·가공식품과 일상용품을 지역에 따라 오후 1~2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다. 수도권을 비롯해 강원·충청·영호남·제주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신선식품 품질에 불만족할 경우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간편하게 환불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SSG
강현민 기자
hm3540@ntoday.co.kr
담당분야 : 제약·바이오·헬스·병원
주요기획 : [OLDs⑧] 코로나19 백신 피해자는 아직 터널 안에 있다
좌우명 : 진실에 가까이 다른기사 보기
주요기획 : [OLDs⑧] 코로나19 백신 피해자는 아직 터널 안에 있다
좌우명 : 진실에 가까이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