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이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연말을 앞두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버디 위크(Buddy Week)’를 11월 17일 오전 10시부터 25일까지 9일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 대상 할인 혜택과 한정 상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코지 홀리데이(Cozy Holiday)’ 콘셉트로 구성했으며, 니트 질감을 활용한 신규 라인업을 출시했다.
버디 위크 기간에는 ‘마이 코지 룸(My Cozy Room)’ 라인업을 공개한다. 니트 패턴 디자인의 ▲SS 윈터 니트 칼 텀블러(946㎖) ▲윈터 버디위크 니트 머그 세트(2P) ▲윈터 버디위크 니트 플레이트 등이 포함된다. 니트 소재를 적용한 핸드메이드 ▲니트 백 ▲베어리스타 키체인도 함께 판매한다.
라인업 구매 시 니트 파우치 키체인을 추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별 5개가 적립된다. 일부 세트상품에는 15% 할인이 적용된다.
또 지난 홀리데이 시즌 출시됐던 ‘SS 뉴포트 텀블러(355㎖)’는 그린·레드 컬러로 재출시되고, ‘SS 탱크 텀블러(530㎖)’도 홀리데이 색상으로 선보인다. 해당 상품 구매 시 별 5개가 추가 적립된다.
이와 함께 올해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량이 높았던 텀블러·케이크·초콜릿 등 주요 카테고리 8개 라인업 상품은 구매 시 별 2개가 추가 적립된다.
구매 고객 대상 혜택도 마련했다. 4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2장 제공, 시즌오프 상품 최대 40% 할인, 스타벅스 리워드 등급별 선착순 쿠폰 지급 등이 포함된다.
스타벅스 한지민 커머스마케팅파트장은 “연말 시즌에 맞춰 다양한 할인과 신규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