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임혜현 기자】롯데마트와 슈퍼가 독일 dm사의 단독 직소싱 운영 상품을 확대하며 H&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발레아 신제품 8종을 단독으로 출시해 H&B 경쟁력을 높이고자 한다.
발레아는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로 니베아와 더불어 독일 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헬스&뷰티 브랜드로 꼽힌다. 국내에서는 롯데마트가 2018년부터 독점 계약을 맺었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4월에 맞춰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 케어와 클랜징 티슈 상품을 비롯해 가성비 샴푸와 바디 워시 상품을 위주로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발레아의 시그니처 고농축 앰플 제품인 히알룰론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과 Q10 컨센트레이트 4주 케어 기획 상품을 각각 1만원대에 판매한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지속해 발레아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핸드워시와 바디워시 가성비 상품을 늘리고, 강한 햇빛으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기능성 헤어제품도 새롭게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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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혜현 기자
todaynews@ntoday.co.kr
담당분야: 경제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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