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롯데카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과 나들이 준비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5월 8일까지 선물 선호도가 높은 △안마의자 및 안마기 △건강기능식품 △가전 △디지털 △모바일 교환권 등에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일부 상품에 최대 50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
롯데백화점,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롯데카드 결제 행사가 열린다. 5월 7일까지 롯데백화점 정관장 매장에서, 5월 5일까지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토이저러스 모바일금액권 5/10만원권 구매 시 5%를 즉시 할인해준다.
나들이를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6월 30일까지 경주월드/대전오월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50%를 즉시 할인해준다. 단, 지난달 카드 이용 금액이 20만원 이상일 시 할인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광주패밀리랜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50%를,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현장 결제 시 40%를 즉시 할인해준다.
여기에, 연말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온라인 및 현장 결제 시 본인 40% 및 동반 3인 30% 즉시 할인, 서울스카이 입장권 온라인 및 현장 결제 시 본인 30% 및 동반 2인 20% 즉시 할인해준다.
이밖에도 5월 31일까지 디지로카앱 ‘발견’탭의 교육 카테고리에서는 체험학습 플랫폼 ‘아자스쿨’의 ‘경복궁 가족체험’, ‘가족역사여행’ 등 15개 체험 교육 10% 할인 및 3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롯데멤버스 카드 2종(롯데멤버스 카드/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금액대 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열린다. 연말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서울스카이 입장권도 카드 본인 회원에게 50% 즉시 할인해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카드 고객들이 가족이나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획: 김효인기자의 내맘대로 레트로 시리즈, 물티슈의 배신 시리즈, 젠더 이코노미 시리즈
좌우명: 盡人事待天命(진인사대천명)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