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분리배출에 대해 알리고자 기획
대상 1팀 300만원 등 총 상금 650만원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는 착한 소비가 뜨고 있다.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과 ESG경영, 친환경 기술·제품 등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추세다. 다음 세대까지 생각한 장기적 안목으로 더불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기업들과 관련 제품을 ‘착한기업&가치소비’ 코너를 통해 소개하고자 한다.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

【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대상웰라이프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공모전을 연다.

대상웰라이프는 자사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와 함께 ‘건강한분리배출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뉴케어를 잘 마시고 잘 버리는 법을 주제로 하는 이번 공모전은 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인 올바른 분리배출에 대해 알리고자 기획됐다.

내달 26일까지 진행되는 공모전에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개인 또는 팀 별 출품 영상은 1편으로 제한된다.

3분 이내로 제작된 최종 영상 파일과 정해진 해시태그를 포함해 업로드한 개인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URL을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영상 내에서 뉴케어 제품은 필수로 노출돼야 한다. 대상웰라이프는 공모전 응모 이메일 발송자를 대상으로 뉴케어 제품 구매비에 상응하는 소정의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12월 중 대상웰라이프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6개의 팀에게는 ▲대상(1팀) 300만원 ▲우수상(2팀) 100만원 ▲장려상(3팀) 50만원 등 총 6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대상웰라이프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뉴케어 제품과 더불어 환경 보호를 위한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