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 피해 입은 고객 대상으로 자사 제품 무상 AS 제공
【투데이신문 김현정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폭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코웨이는 제품이 완전 침수되거나 파손, 유실돼 AS가 불가할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조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또한 제품 피해로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는 렌탈료 및 멤버십 비용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폭우에 따른 제품 피해를 입은 코웨이 고객은 코웨이 고객센터로 해당 내용을 접수하면 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폭우로 인한 피해가 지속적으로 이어짐에 따라 각 지역 내 서비스팀 등을 중심으로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한편 피해 복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정 기자
jeong@ntoday.co.kr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