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이하 스타벅스)가 오는 23일부터 ‘플랫 화이트’를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진한 에스프레소 풍미가 매력적인 플랫 화이트를 선보이며 커피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22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플랫 화이트는 일반 에스프레소 샷에 비해 짧은 시간 빠르게 추출하는 리스트레토 샷을 이용한다. 일반 에스프레소 1샷으로 제조하는 카페 라테와 달리 플랫 화이트는 리스트레토 2샷을 사용해 원두의 깊은맛을 유지하고,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했다.
플랫 화이트는 전 세계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커피 본연의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커피에 대한 고객 니즈가 꾸준함에 따라 한국에서도 선보이게 됐다.
출시 전 진행된 고객 및 파트너 대상 품평회에서도 플랫 화이트는 진한 커피와 부드러운 우유의 조화로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스타벅스는 ‘플랫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4월 23일부터 27일까지 별 2개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회원 대상이며, 스타벅스 카드로 플랫 화이트를 결제 시 추가 적립이 진행된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새롭게 출시되는 플랫 화이트가 커피 본연의 맛에 충실한 커피를 선호하는 고객분들께 또 하나의 선택지가 될 수 있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스타벅스를 통해 더욱 폭넓은 커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음료를 지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왕보경 기자
wbk@ntdoay.co.kr
담당분야: 식품·유통·패션
주요기획: 한 달에 50개 이상 열리는 팝업스토어...인기만큼 쌓이는 폐기물 어쩌나 / 이시한 “현재에 충실한 디지털 네이티브, 잘파세대의 시대”
좌우명: 세상의 이야기를 듣겠습니다 다른기사 보기
주요기획: 한 달에 50개 이상 열리는 팝업스토어...인기만큼 쌓이는 폐기물 어쩌나 / 이시한 “현재에 충실한 디지털 네이티브, 잘파세대의 시대”
좌우명: 세상의 이야기를 듣겠습니다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