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수리 고객에 무상 견인·교통비 지원

아우디 로고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아우디 로고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투데이신문 노만영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장마철 차량 수해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아우디코리아는 2일 장마철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침수 피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아우디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해주는 서비스다.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차량을 보험으로 수리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 그리고 사고 당일이나 견인 입고일 중 총 1회 5만원 한도 내 교통비를 지원하는 안전 귀가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보험 적용액을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 차량 수리 비용이 지원되며, 차량 수리 기간 중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대차 서비스를 최대 14일간 제공한다.

아우디 차량의 수리 및 점검 관련 사항은 마이아우디월드 어플리케이션 및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서비스 예약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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