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KB국민카드가 홍콩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호텔 및 항공권, 액티비티 할인 등 특화 이벤트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케세이퍼시픽 즉시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내달 30일(항공 예약 기준일, 출발일 12월 31일까지)까지 KB 국민 마스터 개인 신용, 체크카드 고객 대상으로 행사 기간 안에 응모하고 케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천 출발 왕복 항공권을 결제하면 즉시할인이 제공된다.
비즈니스석 예약 시 20만원, 일반석 예약 시 10만원 할인이 제공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도 제공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샘소나이트 캐리어 세트와 보테가베네타 여권 지갑, 공항 라운지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어퍼하우스 홍콩과 이스트 호텔 홍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역시 내달 30일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개인 신용, 체크카드로 어퍼하우스 호텔이나 이스트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각각 프로모션 코드(어퍼하우스:PKKBB, 이스트 호텔:KBEASTHK)를 입력하면 스탠다드 요금을 최대 25% 즉시 할인해 준다. 이밖에도 호텔 별로 2인 조식 무료 와 호텔 내 식음료 업장 20% 할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웰컴드링크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 클룩 즉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내달 30일까지 KB 국민 마스터 개인 신용, 체크카드로 KB국민 마스터카드 전용 클룩 페이지에서 액티비티 상품 결제 시 최대 20% 즉시 할인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최대 미화 50달러까지다.
기타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획: 김효인기자의 내맘대로 레트로 시리즈, 물티슈의 배신 시리즈, 젠더 이코노미 시리즈
좌우명: 盡人事待天命(진인사대천명)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