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자사 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너시스BBQ]<br>
BBQ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자사 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너시스BBQ]

【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 BBQ가 황금올리브 치킨 반 마리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너시스BBQ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자사 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메뉴 주문 시 황금올리브 치킨을 반 마리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BBQ는 지난 16일 황금올리브치킨 출시를 기념해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당시 접속자 폭주로 인해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 참여에 불편을 겪었다. 이에 BBQ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프로모션 서버 이슈로 참여하지 못한 회원과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원활한 쿠폰 사용을 위해 3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은 23일부터 25일까지 발송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프로모션 당시 서버 문제로 참여하지 못했던 회원과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사 앱 가입 후 구매 이력을 보유한 기존 고객 ▲15일부터 16일 사이 가입했으나 반 마리 쿠폰을 사용하지 못한 신규 고객 ▲16일 당일 서버 문제로 회원가입을 하지 못한 신규 고객 등이 포함된다.

BBQ 관계자는 “지난 16일 프로모션은 평소 대비 약 45배 이상의 동시 접속자 수가 발생하면서 트래픽 폭증으로 인해 고객 분들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기존 대비 3배의 서버 증설과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