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맘스터치’ 운영사인 해마로푸드서비스가 ‘맘스터치앤컴퍼니’라는 이름으로 새출발에 나선다.
맘스터치앤컴퍼니(구 해마로푸드서비스)는 29일 진행된 주주총회에서 사명을 변경했다. 맘스터치앤컴퍼니는 새로운 사명에 대해 자사 대표 브랜드인 ‘맘스터치’와 통일성을 갖추면서도 프랜차이즈 사업에 더 주력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맘스터치앤컴퍼니는 이날 김동전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신임 김 대표이사는 삼성전자 무선사업부와 투자전문회사 케이엘앤파트너스 등 약 20여년간 다양한 업계에서 경영, 마케팅, 재무 등과 관련한 실무경험을 쌓았다. 특히 해마로푸드서비스 인수 후부터는 경영위원회에 참여하며 회사 경영 전반을 파악해 왔다. 김 대표이사는 연세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한 뒤,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 경제학 석사를 마쳤다.
김 대표이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먹거리 소비 패턴과 트렌드 등 외식산업 전반에서 많은 변화들이 이뤄지고 있다”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제품·서비스·위생을 혁신하고 상생 경영을 통해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위상을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4년 설립된 맘스터치앤컴퍼니는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맘스터치’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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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효인 기자
hi12@ntoday.co.kr
담당분야: 금융(보험·카드)
주요기획: 김효인기자의 내맘대로 레트로 시리즈, 물티슈의 배신 시리즈, 젠더 이코노미 시리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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