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연말 캠페인을 전개한다.
던킨은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가진 ‘치어스(CHEERS)’를 핵심 메시지로 내세워 한 해 동안 고생한 모두를 응원하는 캠페인 ‘던킨 치어스’를 기획했다고 29일 밝혔다.
캠페인을 통해 연말 감성이 물씬 나는 이색 신제품과 굿즈 시리즈도 공개된다.
먼저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레드와 화이트 색상을 적용한 윈터 도넛을 선보인다. 도넛 모양의 레드벨벳 케익에 크림치즈 필링을 채우고 그 위에 레드벨벳 쿠키를 부숴 올린 ▲레드벨벳 크림치즈 필드와 레드벨벳 케익 위에 크림치즈 글레이즈를 입힌 ▲레드벨벳 크림치즈 글레이즈드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겨울 눈사람, 트리 모양 도넛과 쿠키 브랜드 ‘오레오’와 협업한 도넛 3종도 출시한다.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손잡고 선보이는 이색 굿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6일 공개한 첫 번째 굿즈 ‘캠핑 와인글래스’를 시작으로, ‘스토리지 박스’, ‘멀티 우드스툴’, ‘캠핑 박스’ 등을 연말까지 순차 공개한다.
던킨 관계자는 “던킨 치어스 캠페인을 통해 나를 위한 위로, 모두에게 전하는 감사의 순간에 어울리는 윈터 도넛과 캠핑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올 연말에는 던킨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위로와 응원을 건네는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김효인 기자
hi12@ntoday.co.kr
담당분야: 금융(보험·카드)
주요기획: 김효인기자의 내맘대로 레트로 시리즈, 물티슈의 배신 시리즈, 젠더 이코노미 시리즈
좌우명: 盡人事待天命(진인사대천명) 다른기사 보기
주요기획: 김효인기자의 내맘대로 레트로 시리즈, 물티슈의 배신 시리즈, 젠더 이코노미 시리즈
좌우명: 盡人事待天命(진인사대천명)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