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왕보경 기자】스타벅스 코리아(이하 스타벅스)가 5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2024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12년째 이어지는 고객 사은행사다.
스타벅스는 이번 프리퀀시 이벤트에서 레인 부츠로 잘 알려진 영국 브랜드 헌터(HUNTER)와 손잡고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올해 ‘LIGHT UP YOUR SUMMER’를 주제로, 헌터(HUNTER)와 협업한 레인 판초, 우산, 파우치 등 휴대성과 실용성을 강조한 생활용품 아이템 7종을 선보인다.
미션 음료 3장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트 장우산’ 2종, ‘라이트 폴딩 우산’ 1종, ‘라이트 레인 판초’ 2종, ‘투웨이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프라푸치노, 리저브 음료, 블렌디드 제조 음료와 5월 1일 출시된 신규 여름 음료 3종(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블렌디드, 더블 레몬 블렌디드)이 미션 음료에 포함된다.
색상과 디자인에 차별성을 둔 우산 3종은 카본 소재를 활용했다. 가벼운 무게와 튼튼한 내구성이 특징이며, UV 차단 코팅을 적용한 원단을 활용해 양산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총길이가 87cm에 달하는 ‘라이트 장우산’은 그레이와 블랙 색상 2종으로 구성된다. 프레임과 살대에 카본 소재를 활용해 튼튼하다.
3단 자동 우산 ‘라이트 폴딩 우산’은 그린 색상으로 살대 부분에 카본 소재를 활용해 가볍고 휴대하기 용이하다. 해당 제품에 사용 후 손잡이를 넣을 때 손을 떼고 있어도 우산 프레임이 튕기지 않는 ‘세이프 폴드’ 기능을 적용했다.
‘라이트 레인 판초’는 그레이와 아이보리 색상 2종으로 구성된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로, 레인 판초 앞부분의 지퍼도 방수 지퍼를 사용했다.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고려해 사용 후에는 접어서 옷 안쪽에 마련된 주머니에 넣어둘 수 있도록 했다.
‘투웨이 파우치’는 다양한 소지품을 담는 파우치로 사용하거나 동봉된 스트랩을 연결해 슬링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블랙과 아이보리 2종의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 기능이 적용되는 소재를 활용했다.
e-스티커 적립 및 증정품 예약은 5월 16일부터 7월 4일까지 스타벅스 앱 내 e-프리퀀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원하는 증정품 선택 뒤 수령 매장과 날짜를 지정해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으로 예약 및 증정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무료 음료 쿠폰(톨 사이즈) 3장으로 대체 지급된다. 아울러, 한 개의 ID 당 일주일에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했다.
스타벅스 김범수 마케팅 담당은 “이번 여름 e-프리퀀시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즐거운 이벤트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올여름에도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획: 한 달에 50개 이상 열리는 팝업스토어...인기만큼 쌓이는 폐기물 어쩌나 / 이시한 “현재에 충실한 디지털 네이티브, 잘파세대의 시대”
좌우명: 세상의 이야기를 듣겠습니다 다른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