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신문 김효인 기자】 CJ제일제당이 소비자 권익 향상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4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전날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개최된 ‘2020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CJ제일제당이 ‘대통령표창’을 받았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이란 기업이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펼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CJ제일제당은 고객만족과 상생협력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CCM 인증제도 확산에도 공헌한 점을 인정받았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 중심 경영문화 확산을 위해 매일 주요 VOC(고객의 소리, Voice of Customer)를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 직원에게 공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가 제품 출시와 개선에 반영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운영 중이라는 설명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없이는 기업도 없다’는 신념으로 소비자 권익을 증진시키는 데 앞장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비비고 생선구이’ 활용한 유아동 건강 식습관 캠페인 전개
-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익 4021억원…전년比 47.5% 증가
- CJ제일제당, 친환경 플라스틱 생산으로 ‘화이트바이오’ 사업 본격화
-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3대 브랜드 할인 기획전 전개
- [Hit Makers] CJ제일제당 수산식품팀 윤소영 연구원 “비비고 생선구이, 사먹을 가치 있는 제품이 목표”
-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캐릭터 ‘쌀알이’ 에디션 제품 출시 프로모션
- CJ제일제당, 폭우 피해지역 긴급구호 물품 지원
- CJ제일제당, 배우 유연석과 함께 ‘절대맛 스팸’ 캠페인 진행
- CJ제일제당, ‘행복한콩 두부’ 포장에 생분해 소재 적용
김효인 기자
hi12@ntoday.co.kr
담당분야: 금융(보험·카드)
주요기획: 김효인기자의 내맘대로 레트로 시리즈, 물티슈의 배신 시리즈, 젠더 이코노미 시리즈
좌우명: 盡人事待天命(진인사대천명) 다른기사 보기
주요기획: 김효인기자의 내맘대로 레트로 시리즈, 물티슈의 배신 시리즈, 젠더 이코노미 시리즈
좌우명: 盡人事待天命(진인사대천명) 다른기사 보기
